CEO 보고서

매출/매입

회사 매출/매입 현황을 다이어리 형식으로 간단하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
매출(입금), 매입(출금), 미수금(카드제외), 미지급(카드제외) 항목을 확정, 예상, 확정+예상거래 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각 거래별 건수와 금액이 하나의 항목으로 표시되며, 클릭 시 자동으로 해당 항목의 상세내용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월간/연간을 선택하여 확인이 가능하며, 연간을 선택할 경우 월별 요약표가 표시됩니다.

자금

통장현황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은행 계좌의 장부 반영 잔액과 자동수집된 통장내역의 잔액을 비교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외상 매출, 매입 메뉴를 통해 현재 장부에 등록된 매입 중 외상매입이 있는 업체의 목록과 거래 총 금액, 미지급금 총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성공장부에 등록된 거래 중 미수금 / 미지급 처리된 카드거래의 목록이 표시되며, 자동수집 데이터의 미수금 /미지급금 과 비교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비용

지출되는 비용을 거래명별, 계정명별, 카드별 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도표는 연간합산 및 월별 합산으로 표시되며, 상세내역 확인을 원하실 경우 하단 버튼을 통하여 해당 상세보기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.

인사/급여

회사 내 직원의 급여총액 및 지급총액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연간 월별 내역으로 확인이 가능하며, 하단 버튼을 통하여 상세 내역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세금 (TAX)

회사의 현재 사업소득을 기준으로 예상납부 세액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종합소득세/법인세/부가세 세액에서는 현재 우리회사가 속하는 구간이 노란색 영역으로 표시됩니다.

경영실적

접속 한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실시간 경영실적을 보실 수 있습니다.
상단 요약으로 간편보고 확인이 가능하며, 하단 도표를 통하여 작년실적, 올해실적, 전년 동월 실적, 전월 실적, 현재 월 실적 순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한도관리

신용카드 한도 및 대출 한도를 한화면에서 하나의 표로 취합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
*신용카드 한도관리 영역에는 [기본정보관리] > [통장/카드관리] 메뉴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의 목록이 표시됩니다.

한도 내역을 갱신하고 싶으실 경우 목록에 표시된 각 항목의 우측 조회버튼을 클릭하여 뱅킹아이디 또는 인증서로 해당 카드의 내용을 갱신하실 수 있습니다.
*대출정보관리 영역에서는 우측의 은행계좌조회 버튼을 클릭하여 대출 통장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.

TOP

결제하기

도움말

무료체험